stylish & creative camping brand

합리주의 감성캠핑 브랜드 카즈미는 고객님께 행복하고 즐거운 캠핑생활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일반적인 감성캠핑이 아닌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크리에이티브하게 설계하여 기존과는 차별성을 둔 캠핑 용품을
개발함으로써 고객님께 색다른 캠핑문화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BRAND AWARDS

고객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서비스, 품질평가 4관왕을 달성하였습니다.

  • KSCI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 KSBA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 NQSI

    2016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 KBA

    2016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GLOBAL KAZMI

2018

2018 Outdoor Retail 2018 미국 아웃도어 전시회

GOCAF 2018 2018 국제아웃도어 캠핑 & 레포츠 페스티벌

CAMPING & PICNIC FAIR 2018 캠핑 & 피크닉 페어

INDUSTRY SHOW 2018 SPOEX 서울 국제 스포츠 레저 산업전

GERMANY ISPO 2018 독일 이스포

~ 2017

BRAND IDENTITY

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개발하여 고객님께
질 높은 캠핑 문화를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이념을 담았습니다.

CAMPING & OUTDOOR

자연과 어울리며 질 높은 캠핑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메시지를 이미지로 형상화하여
카즈미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WITH NATURE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에 대한 브랜드 이념을 모티브로 확립한 뒤
이를 상징하는 요소(산, 순록, 캠핑 제품)들을 선택하였고, 로고로 형상화하여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COLOR IDENTITY

브랜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자연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선택하였습니다.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는 MINT, 활기와 즐거움의 ORANGE를 메인으로 확립하였고
두 가지 컬러를 조화롭게 잡아줄 수 있는 NAVY를 선택하여 활용하였습니다.

FISHING & LEISURE

카즈미의 새로운 아이덴티티가 담긴 "카즈미 스포츠"로고로 열정적이며 도전적인
스포츠 정신과 카즈미의 "K"를 형상화하여 제작되었습니다.

CHALLENGE & PASSIONATE

새롭게 확립된 "카즈미 스포츠"의 로고에는 브랜드의 새로운 도전과 열정에
대한 이념이 담겨 있으며,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표현하기 위해
카즈미를 상징하는 알파벳 "K"를 역동적으로 형상화하여 제작하였습니다.

COLOR IDENTITY

새롭게 도전하는 스포츠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열정, 역동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활동적이면서도 힘과 에너지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선택하여
"카즈미 스포츠"의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